학교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학사업무 대면전환 시행
- 작성일2022.06.20
- 수정일2022.06.20
- 작성자 이*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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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교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학사업무 대면전환 시행
학교 일상회복 추진에 따라 당분간 비대면 형태로 진행되어 온 학사지원팀의 각종 업무를 아래와 같이 대면형태로 전환하고자 함
1. 시행시기: 2022.06.21.(화)부터
2. 업무별 처리방법
▶ 자퇴원서 제출: 방문신청
제출서류: 자퇴원서, 등록금 반환신청서(반환금액이 있을 경우) 제출방법: 방문신청 처리절차: 자퇴원서 작성(본인 신분증, 보호자 날인 또는 신분증 지참) → 관련부서 확인(학과 주임교수, 학술정보봉사팀, 학생지원팀) → 소속 캠퍼스 학사지원팀 제출 |
▶ 의무군복무 휴학 신청서 제출(군휴학): 방문신청, 우편신청
제출서류: 의무군복무 휴학 신청서, 입영통지서, 신분증 사본(우편신청 시, 주민번호 뒷자리 지움) 제출방법: 방문신청 또는 우편신청 우편발송 주소 *인문: 03674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학사지원팀 *자연: 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자연학사지원팀 |
※ 군휴학은 입영일자 기준으로 처리되므로, 휴학처리에 누락되지 않도록 우편물이 입영일 2주일 전 ~ 입영일 사이 도착될 수 있도록 발송 요망 |
▶ 교원자격증 재교부 신청: 방문신청, 우편신청
- 제출서류: 교원자격증 재교부신청서, 신분증 사본(우편신청 시, 주민번호 뒷자리 지움) 제출방법: 방문신청 또는 우편신청 우편발송 주소 *인문: 03674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학사지원팀 *자연: 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자연학사지원팀 |
▶ 각종 증명서 발급: 온라인증명발급, 팩스민원, 자동발급기, 방문발급
*온라인증명발급: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→ 온라인서비스 → 증명서 → 학생증명서 발급 → 인터넷증명 발급 → 증명서 발급 사이트 개인 회원가입 → 증명서 신청 → 출력 *팩스민원: 전국 주민자치센터(행정복지센터) 방문 또는 민원24로 신청, 발급 *자동발급기: (인문) 행정동 1층, 본관 1층 / (자연) 학생회관 1층, 명진당 1층 *방문발급: 인문 및 자연 학사지원팀(증명서 해외발송, 졸업석차 기재 등이 필요한 경우) |
▶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(개명, 주민번호 변경 등의 사유): 방문신청, 우편신청
제출서류: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, 기본증명서(상세) 또는 주민등록 초본 제출방법: 방문신청 또는 우편신청 우편발송 주소 *인문: 03674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학사지원팀 *자연: 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자연학사지원팀 |
▶ 학생증 재발급 신청: 방문신청
제출서류: 학생증 재발급 신청서, 증명사진 1매 제출방법: 방문신청 기존 학생증이 없는 경우 발급비 5,000원 |
3. 기타사항
가. 우편신청 시 수령일 및 수령자 확인을 위해 가급적 등기우편 이용 요망
나. 신청서 양식은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→ 온라인서비스 → 학사운영 → 문서양식에서 다운로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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